좋은글,시

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

풍물 김희태 2021. 9. 20. 18:20


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



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
힘들 때 서로 기댈 수 있고 아플 때 곁에 있어 줄 수 있고
어려울 때 힘이 되어 줄 수 있으니 서로 위로가 될 것입니다




여행을 떠나도 홀로면 고독할 터인데 서로의 눈 맞추어 웃으며
동행하는 이 있으니 참으로 기쁜 일입니다




사랑은 홀로는 할 수가 없고 맛있는 음식도 홀로는 맛없고
멋진 영화도 홀로는 재미없고 아름다운 옷도 보아줄 사람이 없다면
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




아무리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어줄 사람이 없다면 독백이 되고 맙니다
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 깊이 사랑해야 합니다
그 사랑으로 인하여 오늘도 내일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.




- 관허 '동행'에서 -


(스마트폰은 ▷ 를 누르세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