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[]()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힘들 때 서로 기댈 수 있고 아플 때 곁에 있어 줄 수 있고 어려울 때 힘이 되어 줄 수 있으니 서로 위로가 될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도 홀로면 고독할 터인데 서로의 눈 맞추어 웃으며 동행하는 이 있으니 참으로 기쁜 일입니다 사랑은 홀로는 할 수가 없고 맛있는 음식도 홀로는 맛없고 멋진 영화도 홀로는 재미없고 아름다운 옷도 보아줄 사람이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아무리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어줄 사람이 없다면 독백이 되고 맙니다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 깊이 사랑해야 합니다 그 사랑으로 인하여 오늘도 내일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. - 관허 '동행'에서 - ![]() (스마트폰은 ▷ 를 누르세요)
|
'좋은글,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바람이 그렇게 살다가라 하네 (0) | 2021.09.23 |
|---|---|
| 인생은 나를 찾아가는 길 (0) | 2021.09.22 |
| 밝은 화음을 넣어줄 수 있는 사람 (0) | 2021.09.20 |
| 어머니의 추석 (0) | 2021.09.19 |
| 어떻게 사는 것이 잘 사는 것인가? (0) | 2021.09.17 |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