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글,시

당신은 기분 좋은 사람

풍물 김희태 2015. 6. 9. 10:19

 

 

 

당신은 기분 좋은 사람

 


당신을 만나면
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?
당신은 늘 미소를 잃지 않기 때문입니다.

 


언제 만나도 늘 웃는 얼굴은
부드럽고 정감을 느끼게 하여
보는 이로 하여금 언제나 기분이 좋게 합니다.

 


당신과 말을 하면
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?
당신의 말은 참으로 알아듣기가 쉽습니다.

 


어설픈 외래어나 어려운 말보다는
우리들이 늘상 쓰는 말 중에서
쉽고 고운 말들로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.

 


당신을 생각하면
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?
당신은 언제나 남을 먼저 배려하기 때문입니다.

 


건널목을 건널 때도 남보다 조금 뒤에서
걸음이 느린 할머니 손을 잡고
함께 걸어오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.

 


당신을 아는 것이
왜 이리 행복할까요?
당신은 우리에게 소중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.

 


믿고 함께 사는 필요함을 알게 해주고
서로 돕는 즐거움 가운데 소망을 가지게 하는
당신의 사랑이 가까이 있기 때문입니다.

 

-좋은 글 중에서-

'좋은글,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향기와 매력이 느껴지는 사람   (0) 2015.06.10
행복을 열어 가는 길   (0) 2015.06.09
한 생애 살아가는 동안에   (0) 2015.06.09
오이를 먹어야 하는 14가지 이유.  (0) 2015.06.08
人生의 향기  (0) 2015.06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