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글,시

한 순간을 만났어도

풍물 김희태 2015. 5. 29. 03:08

 

 

 

한 순간을 만났어도

 

한 순간을 만났어도
잊지 못하고 살아 가는 사람이 있고
매 순간을 만났어도
이제는 잊고 지내는 사람이 있다.

 

내가 필요할 때 날 찾는 사람도 있고
내가 필요할 땐 곁에 없는 사람도 있다.

 


내가 좋은 날 함께 했던 사람도 있고
내가 힘들 때 나를 떠난 사람도 있다.

 


늘 함께 할 때 무언가 즐겁지 않은
사람도 있고 짧은 문자나 쪽지에도
얼굴에 미소가 지어지는 사람이 있다.

 


그 이름을 생각하면 피하고 싶은
사람도 있고 그 사람의 이름만 들어도
못내 아쉬워 눈물 짓게 하는 사람도 있다.

 


서로에게 있어 가장 소중한 사람은
지금 내 곁을 지켜 주는 사람이란 것을
가끔은 잊을 때가 있다.

 


ㅡ사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 중에서ㅡ